천팅 나올때마다 내가 숨이 탁탁 막힘가스라이팅 오지고 미치겠다웃으면서 저러는것도 보기 싫고 내가 정병 올거같음원이판맘이 제일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와...지금 33화보는데 얘 끝까지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