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ㅅㅈㅎ 재미는 없었고 케미 보는 맛으로 보다가 20화 개몰입해서 20화 초중반 계속 돌려보고 있어ㅠㅠ
저우완이 우리 숨바꼭질하자 너 퇴원 기념으로 나 이제 숨는다 할 때부터 내 마음 찢어졌는데 저러면서 루시샤오 뒤에 있는 저우완 눈이 너무 슬퍼서 더 마음 아픔퇴원 후에 저우완이 도망갈 때랑 한 달 후에 루시샤오가 전화 계속 걸어서 연결되고 결국 저우완한테 마지막으로 널 사랑하지 않는다는 그 말 듣는 장면까지 둘이 나올 때 감정 너무 좋음 루시샤오 전화로 ㅈㄴ애원하는데ㅠㅠㅠ
20화 너무 빨리 깠다 21화 어느 세월에 기다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