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드 좋아하는 편이라 아묻따 넷플예고부터 봤는데 촌리래료어쩌구 나온 주헌양 나오더라고?
여주도 너무 예쁜데 예고에서 난 네 절친이자 여자친구가 되면 안되는거야? 이 대사만 듣고 청춘로코인줄 알고 시작함 근데 생각보다 더 딥해
납작하게 요약하면 중년부부의 위기인데 남주여주가 서로ㅈㄴ순애야ㅠㅠㅠㅠ
남주가 왕년에 잘나가던 3인조밴드고 그멤버랑 다같이 절친인 여주랑 여주친구 이렇게 5명이 주요인물인데
남주여주 메인스토리+밴드멤버들 서브스토리 다 하나도 안산만하고 재밌음
한명한명 관계성이 진짜 좋고 인생에 이런 친구들 있으면 정말 존잼으로 안지치고 살수 있을거같음
남주여주 아들 관련 이야기가 좀 뜬금없었지만 그 외가 너무 좋아서 익스큐즈됨
연기는 말모 다 잘하고 요순요(불량집념청제사에서 좀비 그분) 개웃기고 나중엔 멋있게보이기까지함ㅋㅋㅋㅋ
넷플에 있으니까 심심하면 함 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