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zzssnni/status/2044339643492233532?s=46 냉궁에 갇힌 미친 후궁 컨셉은 봤는데 간신배는 또 첨봄ㅋㅋㅋㅋㅋ 악역 내시ㅋㅋㅋㅋ먼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