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오랜만에 일본 쪽 엔터 접하다가
모르는 단어를 생기면 쟆방덬들한테 물어봐야 함....
쟆방덬들도 첨에 차방 들어오면 그런 기분이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대언인이 뭐야? 대사는 뭐고 지우는 또 뭐야....? <- 뭐 이런 기분...
그래서 오랜만에 일본 쪽 엔터 접하다가
모르는 단어를 생기면 쟆방덬들한테 물어봐야 함....
쟆방덬들도 첨에 차방 들어오면 그런 기분이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대언인이 뭐야? 대사는 뭐고 지우는 또 뭐야....? <- 뭐 이런 기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6 | 06.24 | 17,5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20.05.23 | 406,131 |
| 공지 | 알림/결과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16.04.13 | 177,02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15192 | 잡담 | 학모닝🎓❄️💙 | 06:01 | 6 |
| 615191 | 잡담 | 쌍궤모닝☀️🌙🚬 1 | 05:31 | 16 |
| 615190 | 잡담 | 등위모닝💎 2 | 05:00 | 17 |
| 615189 | 잡담 | 당모닝💜 2 | 04:53 | 14 |
| 615188 | 잡담 | 숏폼드 란보x하전전 1 | 02:22 | 184 |
| 615187 | 잡담 | 혹시 이가인지명 아빠 국생방화 왕이야,,,,? 2 | 01:56 | 181 |
| 615186 | 잡담 | 막리 근데 남주분량얘기 왜 나오는지 알겠다 | 01:56 | 409 |
| 615185 | 잡담 | 치하 깟어 1화 시작한지 6분 됐는데 1 | 01:48 | 229 |
| 615184 | 잡담 | 숏폼드 란보 계략황제로 나오는거 유튭에 다시 올라왔다 | 01:26 | 274 |
| 615183 | 잡담 | 오늘 본 숏폼드 이우림 × 동여월 현대극 따뜻하고 미소짓게되 1 | 01:16 | 241 |
| 615182 | 잡담 | 야구골두 어디까지 왔을까 3 | 00:56 | 168 |
| 615181 | 잡담 | 저일초과화 보정 너무 가볍다 3 | 00:55 | 475 |
| 615180 | 잡담 | 귀란 소설 읽는 중인데 예고편보고(스포있을수도) 4 | 00:37 | 272 |
| 615179 | 잡담 | 노욱효 라방해서 들어가봤는데 7 | 00:27 | 900 |
| 615178 | 잡담 | 승뢰는 연기할 때 대사 높낮이를 진짜 잘 쓰는 것 같음 4 | 00:25 | 395 |
| 615177 | 잡담 | 아 적소문 이 영상은 봐도봐도 진짜 개웃기다 3 | 00:12 | 590 |
| 615176 | 잡담 | 월린기기 잼씀? 6 | 00:10 | 167 |
| 615175 | 잡담 | 정우혜는 e에 f일까 5 | 00:06 | 445 |
| 615174 | 잡담 | 숏폼드 이거 개재밌는데 뒤에 더 없나?!!ㅠㅠㅠ | 00:05 | 344 |
| 615173 | 잡담 | 저일초과화 예고편 뜬거 봤는데 왜때문에 7 | 00:02 | 6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