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커플도 키스신이 있는데 메인커플이 없어... 환각에서 하지 말라고 ㅜㅜㅜ 20화 넘었는데 없고 30화 넘었는데도 손만 잡고 포옹만 해.. 아 남은 2회차에서 많이 주려나보다~ 응 아니야.. 아 그럼 세계를 구하고? 아님 현대로 돌아감 아 현대에서 재회하고 찐하게 사랑하나보다 근데 시간이 몇 분 안 남았는데?? 샤갈... 묘묘!하고 불러서 헉 지금이야 지금이라고!! 응 아니야... 난 뭘 기대했는가... 구라같다 진심
잡담 영야성하 다 봤는데 믿을 수가 없음 (ㅅㅍ)
48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