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걸 우는거에 환장하고.... 주말에 왕호정 우는거 보고 또 좋아하고... 커춘자이잉꺼 복습하면서 또 좋아하고...... 시이혼적관계에서 베스트씬은 우는 첸시고........ 남주들 우는거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