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궈보면 본의아니게 밀당 하면서 린이양 정신못차리게 하는거 가틈ㅋㅋㅋ
스킨십 엄청 부끄러워하는 거 같으면서도 절대 피하지는 않고
린이양한테 매우 적극적임
린이양 아파서 못오니까 그냥 자기가 린이양 집에 가고ㅋㅋㅋ
그 다음날에 헤어질때도 헤어지기 싫으니까 막 안기잖아 근데 린이양이 키스하려니까 또 피하다가도 헤어지기 직전에 먼저 키스함ㅋㅋㅋㅋㅋ
사귀는 것도 생각보다 숨기지 않고 주변에 다 드러냄
싸우고 나서도 린이양보다 무던하게 잘 있다가 냅다 찾아오고 ㅋㅋㅋ
내가 린이양이라도 정신못차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