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i372372/status/2068891038744461392


넘 길어서 자름
한시정도는 자작해야 어 좀 치는데 하나봐
근데 ㄹㅇ 그냥 20초 배우들도 작품 끝나고 나서 느낀거랑 캐릭분석같은거 a4 한두장정도로 길게 올리는게 보통인거같기도하고
한국보다 아직 인문학이 살아있는거같음
https://x.com/hi372372/status/2068891038744461392


넘 길어서 자름
한시정도는 자작해야 어 좀 치는데 하나봐
근데 ㄹㅇ 그냥 20초 배우들도 작품 끝나고 나서 느낀거랑 캐릭분석같은거 a4 한두장정도로 길게 올리는게 보통인거같기도하고
한국보다 아직 인문학이 살아있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