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 나 삼생 37화 보는중인데 진짜 진도 안나가고 재미없다가 30회부터 존잼인게 백천으로 돌아와서인거 같아 ㅋㅋㅋ
498 9
2019.08.25 17:03
498 9

야화가 소소가 백천인거 알고 엄청 들이대는데

백천은 얘 왜 이래?? 그래그래 니나이땐 그럴수 있지...사랑도 좀 해보고 그래야지...

근데 내나이 되보면 다 귀찮고 부질없다? 이런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키스하려고 야화가 그러니까 백천이 저런말 해버림

그러면서 너가 나랑 정혼자 되서 내가 너무 미안하다고 

야화 너가 나랑 결혼하면 내가 너한테 젊고 이쁜 측비들

많이 많이 붙여줄게 ㅋㅋㅋㅋ

야화가 똥씹은표정으로 진심이냐고 나한테 상처주려고 그러냐고 그러니까

백천 : 아니야 이렇게 진심인적이 없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진짜 소소랑 야화일때보다

백천으로 능력쩌는 고고로 돌아와서 야화 밀어내는게 

너무 존잼이다 ㅠㅠ

1회부터 30회까지 계속 지지부진 노잼이어서 놓을까말까 했는데

30회 이후부터 정말 존잼이여서 다행이야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812 1번, 2번, 5-3)번, 5-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3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9만
공지 알림/결과 20.08.11 기준 티빙(TVING) 중드 목록 정리 37 07.24 4722
공지 알림/결과 중화권연예인정보&사진등 정리 2020.08.12 29 07.06 7460
공지 알림/결과 드라마영화 추천글, 자료모음 (2020.08.13) 36 05.23 1.7만
공지 알림/결과 드라마영업글 모음 (2020.08.11.ver) 34 19.04.24 3.9만
공지 알림/결과 2020.08.14 저작권 작품들 27 19.01.16 5.5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200808) 381 18.08.04 17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5 16.04.13 3.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1997 잡담 이니위명적청춘 이거 고구마 김? 22:47 2
301996 onair 애아소애다 1 22:46 3
301995 onair 원기만만적가가 헐 왕허디도 탈락 1 22:43 16
301994 onair 원기만만적가가 오오 스파 갔다 2 22:39 18
301993 onair 원기만만적가가 뭐야 양양 22:38 24
301992 onair 원기만만적가가 양양 탈락 1 22:38 23
301991 스퀘어 장신성 웨이보 업데이트(이가인지명) 4 22:36 71
301990 onair 원기만만적가가 분장 클래스가 달라 ㅋㅋ 1 22:35 25
301989 잡담 중국인들에게 바라는 딱 한가지... 남연재필록 안풀거면 1 22:34 60
301988 잡담 독방에서 4 22:34 124
301987 onair 원기만만적가가 왕야오칭 탈락 ㅋㅋ 1 22:34 22
301986 잡담 담송운이 1 22:33 55
301985 onair 원기만만적가가 저스틴 탈락 1 22:32 27
301984 onair 최호적아문 겅겅 짝꿍 개싸가지 22:30 15
301983 onair 청평악 회길이 너무 아깝다 ㅠㅠㅠ 22:30 15
301982 잡담 아 왕이보 성덕된 웨이보 글에 윤정 댓글 남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22:30 187
301981 잡담 이가인지명 2화 보고 있는데 내용 질문 있어!!! 4 22:29 42
301980 onair 원기만만적가가 뛰기는 열나 뛰는데 2 22:28 25
301979 잡담 1. 유리 2. 이가인지명 뭘 볼까 골라줘💕 5 22:28 47
301978 onair 원기만만적가가 이제 엑스트라들이 넘 잘해 22:28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