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정도 ip면 사갈만하지 않냐... https://theqoo.net/chefandfridge/4244748879 무명의 더쿠 | 06-15 | 조회 수 650 근데 또 다른곳으로 가면 어떻게 바뀔까 싶어서 걱정이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