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꿈만 같아
- 07-13
- 조회 188
- 잡담
-
- 팬미팅이 끝난게 실감이 안나
- 07-13
- 조회 142
- 잡담
-
- 은우가 이케 달라졌어요
- 07-13
- 조회 215
- 잡담
-
- 들을수록 프리처 같은데
- 07-13
- 조회 224
- 잡담
-
- 팬미팅 황태자도 좋고 소다팝도 좋았는데
- 07-12
- 조회 260
- 잡담
-
- 은우 트위터
- 07-12
- 조회 477
- 스퀘어
-
- 은우신곡무대 사진 미쳤다
- 07-12
- 조회 281
- 잡담
-
- 크리쳐가 맞는거같다
- 07-12
- 조회 226
- 잡담
-
- 너무 선녀와 나무꾼이셔
- 07-12
- 조회 224
- 잡담
-
- 신곡 잠깐나온거 무한반복하고 있는데 뭐로 들림?
- 07-12
- 조회 169
- 잡담
-
- 가까운 버전 보자
- 07-12
- 조회 179
- 잡담
-
- 근데 차은우 목소리 맞아?
- 07-12
- 조회 347
- 잡담
-
- 얼마 전에 VR 콘서트 보고 입덕한 거 같은데
- 07-12
- 조회 157
- 잡담
-
- 차은우없는 차은우컴백ㅋㅋㅋ
- 07-12
- 조회 290
- 잡담
-
- 은우 선물 진짜 많이준다🥹
- 07-12
- 조회 248
- 잡담
-
- 티켓수령 얼마나 걸려?
- 07-12
- 조회 170
- 잡담
-
- ㅊㅁㄴ💙
- 07-12
- 조회 161
- 잡담
-
- 케데헌 Free 커버 했다구?
- 07-11
- 조회 447
- 잡담
-
-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 07-11
- 조회 244
- 잡담
-
- 공트 으누
- 07-11
- 조회 406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