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반떼 풀체 베이지 시트보니까 그나마 덜답답해보이네ㅋㅋㅋㅋ
- 10:17
- 조회 44
- 자동차
-
- 아니 오토바이 주차를 가로로 해놓은넘은 또 첨보네..
- 10:14
- 조회 18
- 자동차
-
- 이중주차 해놓고 전화 안받으면 나보고 어쩌라는거야
- 10:09
- 조회 28
- 자동차
-
- 뒤에 핸드폰 보면서 주행하는 오토바이 계속 신경쓰여서 블박 다운받았는데
- 09:35
- 조회 53
- 자동차
-
- 드디어 기름값 좀 내리나보네
- 03:58
- 조회 225
- 자동차
-
- 차는 샀는데 관리할 거 생각하니 눈앞이 깜깜해.......
- 00:36
- 조회 211
- 자동차
-
- 이거 무슨 위반인지 알아?
- 00:20
- 조회 149
- 자동차
-
- 세차 고나리는 왜 하는거지
- 00:02
- 조회 171
- 자동차
-
- 꽉 채운 4개월 기다림의 끝...!!
- 06-27
- 조회 304
- 자동차
-
- 차 고민 진짜 머리 깨진다 니로vs셀토스vs아반떼
- 06-27
- 조회 167
- 자동차
-
- 왕왕왕초보 고속도로 괜찮을까?
- 06-27
- 조회 181
- 자동차
-
- 내가 좋아하던 현대 디자인
- 06-27
- 조회 269
- 자동차
-
- 근데 갠적으로 신형코나랑 ev3 신형 넥쏘가 엉덩이가 졸귀라
- 06-27
- 조회 96
- 자동차
-
- 히히 새차자랑하러옴
- 06-27
- 조회 335
- 자동차
-
- 난 suv는 기아 세단은 현대가 예쁨
- 06-27
- 조회 191
- 자동차
-
- 난 이번 아반떼 디자인 보고 이거 생각났어 ㅋㅋ
- 06-27
- 조회 246
- 자동차
-
- 근데 현대 기아 기싸움은 차방하면서 첨봨ㅋㅋㅋㅋㅋ
- 06-27
- 조회 179
- 자동차
-
- 소형suv들이 거의다 여자들이 탄다는 이미지지?
- 06-27
- 조회 307
- 자동차
-
- 차덬으로써 하나는 확실한게 현대기아 디자인이 전세계에서 가장 나음
- 06-27
- 조회 173
- 자동차
-
- 내 차 에어컨... 송풍.. 아무것도 안켜도 쉰내가 나..
- 06-27
- 조회 185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