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만 봐도 못생겼다고 시끄러웠는데 한때 판매량 최상위권이었고 도로 나가면 1시간에 8~10대는 보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반떼 너무 이쁘다 ㅠㅠ
- 01:27
- 조회 122
- 자동차
-
- 신차 한번 사면 보통 몇년 타?
- 00:05
- 조회 173
- 자동차
-
- 썬팅 30/15/15면 어떤거야?
- 06-26
- 조회 127
- 자동차
-
- 블랙박스 새거로 교체할 생각인데 출장 불러본 덬들 있어?
- 06-26
- 조회 60
- 자동차
-
- 메타몽 키링도 내쥬라
- 06-26
- 조회 41
- 자동차
-
- 다음차 고민 좀 들어줘 ev3 vs cn8
- 06-26
- 조회 82
- 자동차
-
- 7월 언제와ㅜㅜㅜㅜ 내 포켓몬 테마
- 06-26
- 조회 86
- 자동차
-
- 보초에게 네비 앱을 추천해주새오.......
- 06-26
- 조회 181
- 자동차
-
- 못생겼다고 말 많아도 잘팔릴듯
- 06-26
- 조회 229
- 자동차
-
- 직좌 빨간불일때 직진차로에서 좌회전차로로 끼려고 깜빡이 켜고 타이밍 재는거까진 좋은데
- 06-26
- 조회 130
- 자동차
-
- 지금 세단인데 난 다음도 세단 살거야
- 06-26
- 조회 177
- 자동차
-
- 난 스포티지 <_> 이 라이트가 이뻤는데
- 06-26
- 조회 89
- 자동차
-
- 급똥 때문에 급하게 길가 주차하다가 휠 긁었는데 괜찮을까ㅅㅂ...
- 06-26
- 조회 251
- 자동차
-
- 셀토스를 살건데
- 06-26
- 조회 247
- 자동차
-
- 티맵 따라가다 진짜 제대로 잘못갔어
- 06-26
- 조회 171
- 자동차
-
- 신형 아반떼에 1.6 엔진이 없다
- 06-26
- 조회 211
- 자동차
-
- 아반떼 풀체 남자들이 좋아할 디자인인가?
- 06-26
- 조회 199
- 자동차
-
- 주차하다가 기둥이랑 부딪혀서 기둥 색 페인트가 차에 묻었는데
- 06-26
- 조회 134
- 자동차
-
- 현대차에서 포켓몬 스티커 샀다
- 06-26
- 조회 247
- 자동차
-
- 코나 시트 베이지 vs 그린세이지
- 06-26
- 조회 150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