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 차 진짜 기술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겁나 성장했다 https://theqoo.net/car/42579271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0 뭔가 기분 좋다옵션질도 성장해서 문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