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은 따로 수리할거 없음.
근데
부동액 교체 요망 (요즘 부동액 빨간색인데 내 차는 파란색..)
브레이크 오일 교체 요망
브레이크 패드 교체 요망 (40%정도 남았다함)
밧데리 교체 요망 (비실비실하다함)
이정도 나옴....
허허....
소모품 교체 비용도 꽤 나올거같아..;
이정도는 어쩔 수 없는거야? 보통 이정도는 다 나오는걸까? ㅜ ㅜ
ㅜ ㅜ
전부 소모품에서 이모양이네...
근데
부동액 교체 요망 (요즘 부동액 빨간색인데 내 차는 파란색..)
브레이크 오일 교체 요망
브레이크 패드 교체 요망 (40%정도 남았다함)
밧데리 교체 요망 (비실비실하다함)
이정도 나옴....
허허....
소모품 교체 비용도 꽤 나올거같아..;
이정도는 어쩔 수 없는거야? 보통 이정도는 다 나오는걸까? ㅜ ㅜ
ㅜ ㅜ
전부 소모품에서 이모양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