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팬미 오프에서 응원봉 사려고 했는데.. https://theqoo.net/byeonwooseok/425471888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42 아무래도 통뚜기들 겁나서.. 오늘 온으로 구매했어오프에서두 구매는 하려는 맘은 있었지만.. 너희들..같은 편일 땐 겁나 든든한데.. 아닐 땐 가끔 무서버 그래서 좋구 좋다는 의미야 더더 우서기 사랑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