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이는 으른 왕자님이라

머리 짧으면 너무 어려짐 ㅋㅋㅋㅋ 갑자기 운호도 보이고 막. 그나마 뒷머리라도 있으면 나은데

후디땜에 얼핏 뒷머리 안보이면 진짜 너무 어려짐 ㅋㅋㅋㅋㅋ너무 애기오빠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

머리 짧으면 너무 어려짐 ㅋㅋㅋㅋ 갑자기 운호도 보이고 막. 그나마 뒷머리라도 있으면 나은데

후디땜에 얼핏 뒷머리 안보이면 진짜 너무 어려짐 ㅋㅋㅋㅋㅋ너무 애기오빠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