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소.장.권으로 볼것
원래 만화나 웹툰 안보는 사람이라 이용권 구매페이지 아래쪽으로 내리면 소장권 있는줄 모르고 그냥 맨위 대여권으로만 다 본 자의 피맺힌 조언임 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때 그냥 후루룩 한번 본다고 대여로 봤는데 다 보고나니 너무 재밌더라..... 근데 지금 기억 잘 안나서 다시 보느라 소장권으로 다시 다 사고있음 ㅋㅋㅋㅋ 큰돈은 아니더라도 여튼 멍청비용 지불한🤦♀️나중에 또 보고싶어질테니 (혹은 확인하고싶은 내용이 생길 수 있으니) 소장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