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2차에서 살지 현판으로 살지 정했어? https://theqoo.net/byeonwooseok/425310117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57 난 아직도 뭐살지도 못정했어ㅠ 현판때 수량은 넉넉할지도 모르겠고 몇시에 가야될지도2차주문은 배송이 넘 늦고 사고싶은건 많은데 지갑사정이 넉넉치않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