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뜬날부터 다이어트한다고
단백질위주로 챙겨먹고 운동 조금씩했는데
오히려 체중이 늘어서 벌크업 되는건가
약간의 절망이 와서 어제 저녁에 에라 모르겠다하고
교촌 허니콤보+컵라면 먹었는데
아침에 공복무게 재보니 줄었어
뭐지 교촌이 답인가? 오늘도 또 먹을까?
진지하게 고민중
공지뜬날부터 다이어트한다고
단백질위주로 챙겨먹고 운동 조금씩했는데
오히려 체중이 늘어서 벌크업 되는건가
약간의 절망이 와서 어제 저녁에 에라 모르겠다하고
교촌 허니콤보+컵라면 먹었는데
아침에 공복무게 재보니 줄었어
뭐지 교촌이 답인가? 오늘도 또 먹을까?
진지하게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