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화면이 반응안하니 대기하라는 팝업이ㅠㅠ겁나 쫄렸다예전엔 엠디샵 터지고 다들 갑자기 로그인 풀리고 했던 기억이 또 떠올라서;;;; 몇번 버벅이며 2개만 얼른 사고 두번째는 장바구니 넣다가 품절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