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조하다.....ㅋㅋㅋㅋㅋㅋㅋ
장바구니에 일일이 다 담다가 품절 뜰까봐
2년전 팬미굿즈만이 아니라 댕통이 뿅통이 순삭품절돼서 대기타다가 찔끔 풀리면 덤벼들던 시절도 생각나고🤦♀️
티켓팅처럼 일단 결제로 넘어가면 8분간은 내가 찜한 상태로 해주면 안될까 ㅋㅋㅋㅋㅋ
장바구니에 일일이 다 담다가 품절 뜰까봐
2년전 팬미굿즈만이 아니라 댕통이 뿅통이 순삭품절돼서 대기타다가 찔끔 풀리면 덤벼들던 시절도 생각나고🤦♀️
티켓팅처럼 일단 결제로 넘어가면 8분간은 내가 찜한 상태로 해주면 안될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