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얼굴 공격 들어갑니다.
부연 설명은 거두겠습니다.
우체통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올해 가장 뜨거운 남자. 배우 변우석이 디아이콘 23번째 모델이 되었습니다. 총 5가지 콘셉트를 준비했는데요. 역대급 비주얼 파티를 약속드립니다.
타이틀은 '쉼표'입니다. 여는 순간, 쉼이 되는 화보인데요.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우체통을 생각하며 촬영했습니다. 그의 다정한 얼굴을 보며 쉬어가길 바라는 마음.
자, 지금부터 화보에 다 담지 못한 비하인드를 방출합니다.
첫 콘셉트는 선물 같은 비주얼로 시작했습니다. 새하얀 셔츠 위 청순한 얼굴이 더욱 돋보였는데요. 계속해서 줌을 당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촬영 전날은 공교롭게도 변우석의 생일이었습니다. 그는 전날 팬들이 마련한 생일 이벤트에 다녀왔는데요. 하루 종일 돌아다니느라 지쳤을 법도 한데, 힘든 기색 하나 보이지 않았습니다.
"팬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다는 게, 이렇게 큰 힘이 될지 몰랐습니다. 에너지를 많이 얻고 왔어요." (변우석)
역시 모델은 모델. 그는 힘을 빼고 여유로운 무드로 촬영을 이어갔는데요. 손에 얼굴을 기대고 함께 쉬고 싶은 순간을 완성했습니다.
커버 포착!
이번 콘셉트는 상큼함이 폭발했습니다. 야외로 나가 그의 활동적인 모멘트를 담았습니다. 변우석은 노란색 바시티 재킷을 입고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포토의 '오케이' 사인이 끊이지 않은 버전이기도 합니다. 변우석은 의상의 분위기에 맞춰 럭비공을 던지고, 보드 위에서 중심도 잡으며 역동적인 무브먼트를 선보였는데요.
이래서 문짝남
럭비공으로 태어날 걸 그랬어
다음은 반전미로 여심을 폭격했습니다. 포멀한 수트로 누아르 한편을 완성시켰습니다. 블라인드 살을 따라 만들어진 명암으로 치명적인 무드를 더했죠.
even하게 무르익은 분위기
합격입니다
헤어지자고?
나 변우석인데
중간중간 미소도 잊지 않습니다.
"보는 사람 행복하게 하기 권위자"
청청패션은 그가 가장 마음에 들어 한 착장이기도 한데요. 그래서일까요. 변우석의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는 에미넴 노래에 맞춰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기 시작했는데요.
촬영은 막바지를 향해 달렸지만, 그의 체력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현장을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로드무비의 주인공처럼 자유분방함을 드러냈습니다. 소품을 활용해 한껏 여유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냈는데요.
깨알 과자 먹방
변우석은 청자켓을 벗어 던졌습니다. 트레일러 안에서 생긴 일? 그건, '디아이콘'에만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거친 얼굴까지. 디아이콘에 다양하게 담아냈습니다. 변우석은 모든 버전을 200% 소화하며 완성도를 높였는데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촬영 틈틈이 필름 카메라로 사진도 남겼습니다. 그의 시선에서 본 현장을 기록한 것. 팬들과 현장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한장 한장 전심을 다해 찍었는데요. 끝으로, 변우석의 뜨거운 열정을 전합니다.
긴 신장을 접고
수그리고
찡그리고
꺾고
주저앉기까지.
'디아이콘'에는 변우석의 진심을 담은 인터뷰와 비하인드도 담겨 있습니다. 진짜 화보가 궁금하다면, 놓치지 마세요!
"팬분들과 함께 있을 때 가장 큰 힘을 얻게 됩니다. 언제나 고맙고, 저라는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https://naver.me/F0zfjj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