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콘 가는데
내가 플레티넘 1 이라고 된 티켓을 샀거든
난 자리가 좋아서 산건데
혹시 이 티켓 혜택이 있는거야?
티마로 티켓팅 해서 가는게 처음이라...
잘 몰라서ㅠㅠ
내가 플레티넘 1 이라고 된 티켓을 샀거든
난 자리가 좋아서 산건데
혹시 이 티켓 혜택이 있는거야?
티마로 티켓팅 해서 가는게 처음이라...
잘 몰라서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16 | 09:21 | 19,8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80030 | 잡담 | 석지니 소우주때 팬들 떼창 들으면서 웃는것봐 2 | 22:05 | 166 |
| 3780029 | 스퀘어 | 태형이 영화같은 영상 1 | 21:58 | 285 |
| 3780028 | 잡담 | 태형이 존잘이였다가 존귀되는 것바 3 | 21:56 | 192 |
| 3780027 | 잡담 | 이거 귀여워 호비 정국 챌린지 귀염버전 6 | 21:54 | 309 |
| 3780026 | 잡담 | 아 귀엽네 진짜 2 | 21:53 | 193 |
| 3780025 | 스퀘어 | 태형이 쟈켓벗고 셔츠만 입은거 ㅁㅊ 8 | 21:52 | 401 |
| 3780024 | 잡담 | 태형이 점심먹으러갔다 4 | 21:48 | 367 |
| 3780023 | 잡담 | 지큐타이완에 애교부리기 7 | 21:46 | 235 |
| 3780022 | 잡담 | 태형아 이 애기 어디갔어... 2 | 21:43 | 415 |
| 3780021 | 잡담 | 지민이 긴머리 좋아하는 팬 아미밤 좀 봐봐 ㅋㅋㅋㅋ 2 | 21:38 | 201 |
| 3780020 | 스퀘어 | 태형이 아레나코리아 인터뷰 본인 착장설명ㅋㅋ 7 | 21:35 | 407 |
| 3780019 | 스퀘어 | 누나비님 셀린느 태형이 사진! 19 | 21:33 | 595 |
| 3780018 | 잡담 | 태형이 인터뷰들 뜨는데 다 다르다 진짜 4 | 21:27 | 304 |
| 3780017 | 스퀘어 | 광고 같은 정국이 라방 7 | 21:25 | 649 |
| 3780016 | 잡담 | 아 맏막 이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6 | 21:23 | 629 |
| 3780015 | 잡담 | 아 맞말 ㅋㅋ 3 | 21:16 | 604 |
| 3780014 | 잡담 | 야외쇼가 아니라 나뭇가지 인터뷰2가 없는게 아쉽 5 | 21:12 | 376 |
| 3780013 | 잡담 | 태형이 인사해주는거 너무 예뻐 5 | 21:04 | 471 |
| 3780012 | 잡담 | 김태형은 곰돌이다🐻✊️ 4 | 21:04 | 365 |
| 3780011 | 잡담 | 셀린느 이번쇼 게스트 드레스코드 선글라스 + 아이스크림까지 5 | 21:03 | 5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