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onair 나 0개국어야 한국말도 잘못해 ㅋㅋㅋㅋㅋㅋ
29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67 | 09:21 | 12,37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8,8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937 | 잡담 | 태형이 개멋있음 | 19:00 | 29 |
| 3779936 | 잡담 | 태형이 썬글 셀린껀가? 특이한데 잘어울려ㅋㅋㅋ | 18:59 | 19 |
| 3779935 | 잡담 | 태형이 렘브란트 화보집같은거 들고있는 저기 어느미술관이야? 1 | 18:58 | 17 |
| 3779934 | 잡담 | 호비부터 시작해서 정국이 태형이까지 갯섬팍을 깠네😇 2 | 18:57 | 61 |
| 3779933 | 스퀘어 | 쇼장 도착한 태형이 대존멋ㅠㅠㅠ 7 | 18:56 | 183 |
| 3779932 | 잡담 | 태형이 이것봐 4 | 18:56 | 101 |
| 3779931 | 잡담 | 왜 길잃은 애기처럼 앉아있서... 7 | 18:48 | 466 |
| 3779930 | 잡담 | 셀린느 전용기인가 6 | 18:46 | 378 |
| 3779929 | 잡담 | 김태형 곰돌일기장 맞네ㅋㅋㅋㅋ 4 | 18:45 | 181 |
| 3779928 | 잡담 | 달려라석진 보는데 김석진 존나 하얗다 4 | 18:44 | 219 |
| 3779927 | 잡담 | 졸귀 5 | 18:43 | 226 |
| 3779926 | 잡담 | 김태형 옆에 애기는 친구니ㅋㅋㅋㅋ 1 | 18:40 | 304 |
| 3779925 | 스퀘어 | 태형 인스타, 인스스 1~6 14 | 18:37 | 623 |
| 3779924 | 스퀘어 | 셀린느 태형이 미쳤다 24 | 18:33 | 652 |
| 3779923 | 잡담 | ㅂㅂㅌ 야구보다가.. 선발이 3 | 18:25 | 433 |
| 3779922 | 잡담 | 석지니 이의상 이때랑 뭔가 바이브가 비슷해 3 | 18:19 | 314 |
| 3779921 | 잡담 | 방탄시💜 5 | 18:13 | 23 |
| 3779920 | 잡담 | 마드리드 어제 오늘 랜덤 플레이 곡 뭐뭐 나왔어? 2 | 18:12 | 131 |
| 3779919 | 잡담 | 여기서 대면나눔?도 가능했던가? 4 | 17:54 | 369 |
| 3779918 | 잡담 | 태형이 센스 쩌네 6 | 17:53 | 7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