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정국이 보컬 너무 좋다
21 0
2026.06.28 15:10
21 0

와.... 나 정국이 보컬 매우 좋아하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5 09:21 10,36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7,37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20.12.03 603,953
공지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17.06.21 278,643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79893 onair 정국아 가지마 ㅠㅠ 16:32 1
3779892 onair 정국이가 너무 좋아ㅠㅠㅠ 16:32 2
3779891 onair 나도 사랑해에에에에 16:32 0
3779890 onair 아디오스~~~~~~~ 16:31 2
3779889 onair 바이바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31 6
3779888 onair 가지마ㅜㅜㅜㅜ내가나디야ㅜㅜㅜㅜㅜ 16:31 10
3779887 onair 정구기 인사한다ㅠㅠ 16:30 17
3779886 onair I ain't worried 16:30 44
3779885 onair 영화 탑건에 나오는 노래래 16:30 19
3779884 onair 정구기 카운트다운 중 1분남았대ㅋㅋㅋ 16:29 13
3779883 onair 아니 세상에 핫한노래 잘골랐네 16:29 44
3779882 onair 지금 무슨노래야? 16:29 24
3779881 onair 마드리드라 스페인어 하려고 16:28 36
3779880 onair 5분뒤...? 지켜보겠다 ㅋㅋㅋㅋ 1 16:26 89
3779879 onair 오분 뒤에 끈다고 선언 ㅋㅋㅋㅋ 과연 1 16:26 48
3779878 onair 5분뒤에 끌거래 16:25 19
3779877 onair 아니 무슨 댓글들이 있길래 1 16:25 210
3779876 onair 근데 댓글은 제한 없나???금지어 같은 거?? 왜 저런 게 달리는데 걍 냅둬지지?? 16:25 141
3779875 onair 몬소리야 절대 아니야 16:23 118
3779874 onair 정국아 네 얼굴만봐도 재밌어 2 16:23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