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연습, 춤연습, 다음앨범 고민, 전략기획, 후배 모니터링 등등 그것두 소통하면서..
역시 본업 존잘. 일상을 즐기면서 일하는 사람은 역시 이길수가 없다. 최고야!
노래연습, 춤연습, 다음앨범 고민, 전략기획, 후배 모니터링 등등 그것두 소통하면서..
역시 본업 존잘. 일상을 즐기면서 일하는 사람은 역시 이길수가 없다. 최고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5 | 09:21 | 10,0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86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723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880 | onair | 마드리드라 스페인어 하려고 | 16:28 | 7 |
| 3779879 | onair | 5분뒤...? 지켜보겠다 ㅋㅋㅋㅋ 1 | 16:26 | 74 |
| 3779878 | onair | 오분 뒤에 끈다고 선언 ㅋㅋㅋㅋ 과연 1 | 16:26 | 43 |
| 3779877 | onair | 5분뒤에 끌거래 | 16:25 | 17 |
| 3779876 | onair | 아니 무슨 댓글들이 있길래 | 16:25 | 147 |
| 3779875 | onair | 근데 댓글은 제한 없나???금지어 같은 거?? 왜 저런 게 달리는데 걍 냅둬지지?? | 16:25 | 117 |
| 3779874 | onair | 몬소리야 절대 아니야 | 16:23 | 103 |
| 3779873 | onair | 정국아 네 얼굴만봐도 재밌어 2 | 16:23 | 93 |
| 3779872 | onair | 콘서트에서 땀한바가지 흘리고 밥 먹고 쭉 지금 이상태인거쟈냐 | 16:23 | 55 |
| 3779871 | onair | 아까는 왜 튕긴거지? 사투리 억양ㅋㅋㅋ | 16:23 | 29 |
| 3779870 | onair | 변태들이 많다는데 정국이 너가 먼저 1 | 16:21 | 176 |
| 3779869 | onair | 이제 갈때가 됐다고 3번정도 말한듯ㅋㅋ | 16:21 | 33 |
| 3779868 | onair | ㅋㅋㅋㅋㅋㅋ변태들이 왜이렇게 많냐(경멸) ㅋㅋㅋㅋㅋㅋㅋ 1 | 16:20 | 210 |
| 3779867 | onair | 변태들이 왜케 많녜 | 16:20 | 69 |
| 3779866 | onair | 정국이가 한국인이니까 우리가 한국어 하는게 맞지! | 16:20 | 35 |
| 3779865 | onair | 갑자기 한국어찬양모드ㅋㅋㅋㅋㅋㅋ 1 | 16:19 | 119 |
| 3779864 | onair | 정구기 무교래 | 16:17 | 164 |
| 3779863 | onair | 간다고 해놓고 머리 스프레이 얘기한다 ㅋㅋㅋㅋ | 16:16 | 55 |
| 3779862 | onair | 근데 정국이 배고플만해 | 16:15 | 77 |
| 3779861 | onair | 정구기 영어잘하게 될때까지 영어로 말 안하겠대 1 | 16:15 | 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