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가 부르는 거 듣고 싶다
onair 정국아 I Love you 정식 한국어버전도 있어 ㅋㅋㅋ
34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6 | 09:21 | 15,3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974 | 잡담 | 태형이 쇼장에서도 인텁 많이했나봄ㅎㅎ 매거진 내부영상인데 | 20:32 | 8 |
| 3779973 | 잡담 | 미쳤다 1 | 20:32 | 33 |
| 3779972 | 스퀘어 | 태형이 쇼 끝나고 에스콰이어 코리아 인터뷰 영상 4 | 20:30 | 83 |
| 3779971 | 잡담 | 뭐한다고 또 이렇게 잔망 부렸을까ㅋㅋ 3 | 20:27 | 173 |
| 3779970 | 잡담 | 아이스크림 먹는 인터뷰 영상있다 6 | 20:23 | 295 |
| 3779969 | 스퀘어 | 태형이 눈 너무이뻐ㅠㅠㅠ 1 | 20:22 | 191 |
| 3779968 | 잡담 | 태형이 아이스크림 먹는다ㅋㅋ 5 | 20:20 | 342 |
| 3779967 | 잡담 | 이 사진 너무 맘에 들어 5 | 20:18 | 322 |
| 3779966 | 잡담 | 혹시 뚜쉬뚜쉬가 머야...? 8 | 20:14 | 325 |
| 3779965 | 잡담 | 입장할 때 아미들 점프 불렀다는데 2 | 20:13 | 264 |
| 3779964 | 스퀘어 | 태형이 까리하게 걷다 갑자기 급 귀여워짐ㅋㅋ 7 | 20:07 | 433 |
| 3779963 | 잡담 | 태형이 오늘도 존잘이다 4 | 19:57 | 243 |
| 3779962 | 잡담 | 정국이가 따라한 그분 인스타ㅋㅋㅋ 9 | 19:55 | 944 |
| 3779961 | 잡담 | 오늘 파리날씨 다행이다ㅜㅜ 3 | 19:54 | 280 |
| 3779960 | 스퀘어 | 뚜쉬뚜쉬 그 분이랑 대화하는 태형이ㅋㅋㅋㅋ 7 | 19:37 | 915 |
| 3779959 | 잡담 | 앨범 궁금한게 있어서 물어봐 2 | 19:35 | 320 |
| 3779958 | 잡담 | 태형이 너무 예뻐 7 | 19:32 | 474 |
| 3779957 | 스퀘어 | 태형이 도착하자마자 팬분들 김태형 외쳐ㅋㅋ 7 | 19:32 | 640 |
| 3779956 | onair | 이번 시즌은 평범과 난해가 극과 극인 느낌 3 | 19:32 | 501 |
| 3779955 | 잡담 | 쇼 메인 스타일링이 선글라스인가봐 6 | 19:31 | 4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