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onair 앗 라방에서 튕김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5 | 09:21 | 10,0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6,4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86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723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871 | onair | 아까는 왜 튕긴거지? 사투리 억양ㅋㅋㅋ | 16:23 | 5 |
| 3779870 | onair | 변태들이 많다는데 정국이 너가 먼저 1 | 16:21 | 75 |
| 3779869 | onair | 이제 갈때가 됐다고 3번정도 말한듯ㅋㅋ | 16:21 | 28 |
| 3779868 | onair | ㅋㅋㅋㅋㅋㅋ변태들이 왜이렇게 많냐(경멸) ㅋㅋㅋㅋㅋㅋㅋ 1 | 16:20 | 120 |
| 3779867 | onair | 변태들이 왜케 많녜 | 16:20 | 58 |
| 3779866 | onair | 정국이가 한국인이니까 우리가 한국어 하는게 맞지! | 16:20 | 27 |
| 3779865 | onair | 갑자기 한국어찬양모드ㅋㅋㅋㅋㅋㅋ 1 | 16:19 | 87 |
| 3779864 | onair | 정구기 무교래 | 16:17 | 136 |
| 3779863 | onair | 간다고 해놓고 머리 스프레이 얘기한다 ㅋㅋㅋㅋ | 16:16 | 49 |
| 3779862 | onair | 근데 정국이 배고플만해 | 16:15 | 72 |
| 3779861 | onair | 정구기 영어잘하게 될때까지 영어로 말 안하겠대 1 | 16:15 | 189 |
| 3779860 | onair | 정국이가 한국어 해달라니까 챗창에 한국어댓 늘어나긴 함ㅋㅋㅋㅋ 2 | 16:14 | 182 |
| 3779859 | onair | 소세지 = 저속 충전 | 16:14 | 59 |
| 3779858 | onair | 아침 먹으면 자동으로 잠올듯 1 | 16:14 | 58 |
| 3779857 | onair | 씻으면 잠깨겠다ㅋㅋㅋㅋ | 16:13 | 28 |
| 3779856 | onair | 진짜 소세지가 몇개인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16:12 | 196 |
| 3779855 | onair | 정구기 진지하게 1 | 16:12 | 195 |
| 3779854 | onair | 한국인인 나도 남주니 영어하면 실시간으로 알아들으려고 디지털맴버쉽 끊었는데 1 | 16:12 | 187 |
| 3779853 | onair | 정구기 화요일부터 수업 받는대 | 16:11 | 105 |
| 3779852 | onair | 영개국어ㅋㅋㅋㅋㅋㅋ | 16:11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