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onair 정국아 너도 잘생겼어
11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4 | 06.27 | 23,6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5,28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86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638 | onair | 정구기 노래한다 | 14:41 | 2 |
| 3779637 | 잡담 | 모사사우르스 | 14:41 | 29 |
| 3779636 | onair | 정국이 I love you 커버하고 싶대 | 14:41 | 8 |
| 3779635 | onair | 말투가 어쩜 저렇게 동글동글해 ㅜㅜㅜ | 14:40 | 21 |
| 3779634 | onair | 전정국 진짜 착하다.... 1 | 14:40 | 100 |
| 3779633 | onair | 저 노래는 원곡도 좋고 한국어로 리메이크 한것도 좋은뎁 1 | 14:40 | 63 |
| 3779632 | 잡담 | 모사사우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39 | 14 |
| 3779631 | onair | 파티 애니멀즈 게임도 보고싶다 | 14:39 | 16 |
| 3779630 | onair | 귀녹는다녹아ㅠㅠ | 14:39 | 18 |
| 3779629 | onair | 정국이 몰래 먹던 소세지 입술 위에 붙은거 1 | 14:39 | 78 |
| 3779628 | onair | 아니 ㅋㅋ알아서 자겠지 여전하네 진짜 | 14:38 | 62 |
| 3779627 | onair | "모사사우르스가 돼야 겟따!" 4 | 14:37 | 261 |
| 3779626 | onair | 적당히들 해라 진짜... 알아서 조절하는거 모르냐아!! | 14:37 | 115 |
| 3779625 | onair | 아니 왜 자꾸 자러가래 지금 좋은데ㅜㅜ 1 | 14:36 | 125 |
| 3779624 | onair | 걱정해주는 건 고마운데 자러가라고 하지마 | 14:36 | 86 |
| 3779623 | onair | 왜자꾸 가라마라야.. | 14:36 | 78 |
| 3779622 | onair | 영상화면도 애기들이 보는 그런 그림체로나와ㅋㅋㅋㅋ | 14:35 | 31 |
| 3779621 | 잡담 | 영상 보여주는 눈 ㅈㄴ 귀엽다 1 | 14:35 | 63 |
| 3779620 | onair | 범고래 보여준다 ㅋㅋㅋㅋ 애기냐고 | 14:35 | 21 |
| 3779619 | onair | 모사사우르스가 되어야 되겠대 3 | 14:34 | 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