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넘어가자마자 패윅 연달아 있고 라이브 틱톡 번갈아서 쏟아져서 좋다
잡담 한국 있는 동안 조용해서 힘들었는데
72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80 | 09:21 | 6,4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4,2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3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95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522 | onair | 스파이더꾹파 오열 ㅠㅠ 1 | 13:48 | 50 |
| 3779521 | onair | 그 텐션으로 이제 자켓을 벗... 2 | 13:47 | 112 |
| 3779520 | onair | 방구석 콘서트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13:47 | 24 |
| 3779519 | onair | 나도 스파이던맨이 최애임 | 13:47 | 13 |
| 3779518 | onair | 방금 뭘던진거야? | 13:47 | 101 |
| 3779517 | onair | [충격]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이 더 좋아 1 | 13:47 | 41 |
| 3779516 | onair | 의자 비켜 | 13:47 | 12 |
| 3779515 | onair | 아 의자 눈치 존나 없어 | 13:47 | 19 |
| 3779514 | onair | 우리 정국이 진짜 체력 실화니 | 13:47 | 22 |
| 3779513 | onair | 속보 ]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이 더 좋아 3 | 13:46 | 60 |
| 3779512 | onair | 아이언맨한테는 비밀이야(소곤소곤 | 13:46 | 38 |
| 3779511 | onair | 내가 지금 뭘 본건데????? 1 | 13:46 | 242 |
| 3779510 | onair | 정국이 콘 바로 또 할 수도 있을것 같아 체력 무슨일 2 | 13:45 | 95 |
| 3779509 | onair | 빠안쓰를 지금??? 1 | 13:45 | 152 |
| 3779508 | onair | 아 소세지 계속 숨어서 먹어ㅋㅋㅋㅋㅋ | 13:45 | 40 |
| 3779507 | onair | ㅅㅂ 쏘시지는 계속 숨어서 먹어 ㅋㅋㅋㅋㅋㅋ도랏 10 | 13:44 | 228 |
| 3779506 | onair | 진심 정국이 체력 무슨일이냐고 오늘 콘 한거 맞음? 1 | 13:44 | 55 |
| 3779505 | onair | 찐 클럽가면 낯가리면서 4 | 13:44 | 169 |
| 3779504 | onair | 의자야 눈치껏좀 빠져봐 3 | 13:43 | 68 |
| 3779503 | onair | 의자 치워 2 | 13:43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