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보야줄거면 우리먼저 보여줘야지 역수입 못참겠다!!!!
부리랑 둘째날에서도 지퍼자꾸 만지작대서 상탈은 아니지만 나시입은거라도 보여줄래나 설렜는데
정국이 너! 그때 지퍼 꽉 올려서 얼마나 실망했다구 ㅠㅠ
왜 그렇게 여미는거야??? 제발 여미지마
물론 내가 꼭 원하는건 아닌데 !!
하 진짜 우리한테도 보여주기다 응??응??
그리고 우리애들 이제 더이상 초딩픽 아닌데
왜 하이브 애들 단정하게 입히는거야? who시리즈에 나오고 미국에서도 자꾸 카툰에 나오고 유엔가고 그럴때는 우리도 단정한거 멋지니까 괜찮았어
이제 제발 좀 더 섹시하게 입어줘
콘에서 옷 세번 갈아입지않나? 한번은 그럴수있짜나!!!!!
문제시 둥글게… 킹치만 12시넘어서 말한거니까.. 아니근데 진짜 역수입은 아닌건데 ㅠㅠㅠㅠㅠ
https://x.com/btschartsxdaily/status/2070886728051699965?s=46&t=yxyB_TdRS6KjjqKhOHK6aQ
혹시 나중에 맥락모를까봐 링크 첨부좀할게 하.. 똑땅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