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 가면 찐 캥거루랑 야차 뜰듯(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맏막은 ㅋㅋㅋㅋㅋㅋㅋ
29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5 | 06.25 | 34,58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78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764 | onair | 석지니 왕리액션둥이ㅋㅋㅋ | 06:54 | 15 |
| 3778763 | onai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대ㅋㅋㅋㅋㅋㅋㅋ | 06:53 | 35 |
| 3778762 | onair | 투바투 들어갔어ㅋㅋㅋㅋㅋㅋ | 06:53 | 47 |
| 3778761 | onair | 태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06:52 | 65 |
| 3778760 | onair | 아리 중에선 석진이가 젤 맛있다는 저 맛이 젤 좋드라 | 06:52 | 24 |
| 3778759 | onair | 석진이 개웃겨ㅋㅋㅋ | 06:52 | 23 |
| 3778758 | onair | 말을 이렇게 밖에 못한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06:52 | 70 |
| 3778757 | onair | 코카콜라랑 아리대결 ㅋㅋㅋㅋㅋㅋㅋㅋ | 06:52 | 33 |
| 3778756 | onair | 말하는 중간에 아삭아삭소리 ㅋㅋㅋㅋㅋㅋ | 06:51 | 20 |
| 3778755 | onair | 바로 앞에서ㅋㅋㅋㅋㅋㅋ | 06:51 | 19 |
| 3778754 | onair | 근데 저 모기 잡는 핸드폰 플래시 썰은 들어도들어도 재밌다고ㅋㅋ | 06:50 | 13 |
| 3778753 | onair | 아침 6시부터 리허설ㅋㅋㅋㅋ | 06:50 | 42 |
| 3778752 | onair | 아삭아삭 풀씹는소리ㅋㅋ 1 | 06:49 | 31 |
| 3778751 | onair | 석진이 저거 말할때마다 진짜 후레쉬키는거 넘 웃겨 ㅋㅋㅋㅋ 4 | 06:49 | 66 |
| 3778750 | onair | 또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기 ㅋㅋㅋㅋㅋㅋㅋㅋ | 06:48 | 25 |
| 3778749 | onair | 아 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 | 06:48 | 20 |
| 3778748 | onair | 연습생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48 | 25 |
| 3778747 | onair |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 06:48 | 17 |
| 3778746 | onair | 김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 | 06:47 | 37 |
| 3778745 | onair | 아 슬슬 괴로운데 | 06:47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