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거 봤니?
onair 정국이 스윔도입부때 조온나 이쁘다
6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08 | 00:05 | 2,3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618 | onair | 스페인이면 에팟투 인정 1 | 05:03 | 27 |
| 3778617 | onair | 와 한국어 가사인데ㅋㅋㅋㅋ | 05:03 | 20 |
| 3778616 | onair | 아 태형이 귀여워 | 05:02 | 21 |
| 3778615 | 스퀘어 | 김석진 너어어......... 4 | 05:00 | 67 |
| 3778614 | onair | 남주니 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57 | 32 |
| 3778613 | onair | 아 귀여워 ㅋㅋㅋㅋ | 04:57 | 22 |
| 3778612 | onair | 맏막 안덥냐고.. | 04:57 | 48 |
| 3778611 | onair | 맏막 어우 저렇게 점푸하면서 노래를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56 | 35 |
| 3778610 | onair | 맏막 캥거루냐고ㅋㅋㅋㅋㅋ | 04:56 | 32 |
| 3778609 | onair | 석진이랑 정국이 왜 또 뛰는데ㅋㅋㅋㅋㅋㅋ | 04:56 | 31 |
| 3778608 | onair | 저게 뭐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 04:56 | 46 |
| 3778607 | onair | 떼창 와 | 04:50 | 39 |
| 3778606 | onair | 왜 벌써 컴오버 타임ㅠㅠ | 04:49 | 23 |
| 3778605 | onair | I need a whole stadium to jump! | 04:48 | 81 |
| 3778604 | onair | 신기하긴하다.. 처음공연으로 간 나라인데 저렇게 열정적일수가 1 | 04:47 | 97 |
| 3778603 | onair | 애기 아미들 귀엽다ㅠㅠ | 04:46 | 41 |
| 3778602 | 스퀘어 | 호비 당장 귀국해 2 | 04:45 | 72 |
| 3778601 | onair | 근데 너무 밝아서 뭔가 어색하다ㅋㅋㅋㅋ 1 | 04:44 | 65 |
| 3778600 | onair | 해외에서 저렇게 한글에 태극기는 먼가 좀 감동임 1 | 04:43 | 45 |
| 3778599 | 스퀘어 | 🐈⬛ Are you ready?! 2 | 04:41 | 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