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첵이라 받았는데
내친구는 제너럴석에 얼굴패스 등록해서
선물만 받고 팔찌는 나중에 받으라고해서 결국 못받았어
얘는 방탄콘 요번에 처음 간거고ㅠㅜㅠ
부산도 처음 간거라 기대 많이 했거든
아 진쨔 너무 속상하다
팔찌 어떻게 받아낼 방법 없을까
그 날 못받은 사람 많을거 같은데
아니면 이거 따로 문의해본 사람 있으면
정보 공유 좀 부탁해
내친구는 제너럴석에 얼굴패스 등록해서
선물만 받고 팔찌는 나중에 받으라고해서 결국 못받았어
얘는 방탄콘 요번에 처음 간거고ㅠㅜㅠ
부산도 처음 간거라 기대 많이 했거든
아 진쨔 너무 속상하다
팔찌 어떻게 받아낼 방법 없을까
그 날 못받은 사람 많을거 같은데
아니면 이거 따로 문의해본 사람 있으면
정보 공유 좀 부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