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가 씨디를 부르는 방방 애칭같은거야?
잡담 동그라미는 기차 안한다는거에서 동그라미가 뭐야?
58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6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7,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976 | 스퀘어 | 태형 인스스 4~5 | 20:05 | 0 |
| 3778975 | 잡담 | 세상 멋있다가 브이 ✌🏻☺️✌🏻 | 20:05 | 0 |
| 3778974 | 잡담 | 태형이가본 저 만화 뭐야? 그림체 너무 귀엽다 | 20:04 | 21 |
| 3778973 | 잡담 | 근데 김태형 볼따구니에 뭘 붙이고 있는거ㅋㅋㅋ 3 | 20:02 | 42 |
| 3778972 | 잡담 | 동네사람들 곰돌이가 피아노쳐요😭😭 3 | 20:01 | 47 |
| 3778971 | 잡담 | 태형이 피아노 언제 저만큼 배운거지? 3 | 19:59 | 84 |
| 3778970 | 스퀘어 | 태형 인스스2~3 7 | 19:58 | 172 |
| 3778969 | 잡담 | 태형이 인스타 봄나물 컬렉션이 무슨뜻이야? 2 | 19:55 | 175 |
| 3778968 | 잡담 |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 2 | 19:54 | 202 |
| 3778967 | 스퀘어 | 태형 인스스 2 | 19:52 | 311 |
| 3778966 | 스퀘어 | 태형이 인스타💜 25 | 19:42 | 600 |
| 3778965 | 잡담 | 많이 더우시죠? 6 | 19:41 | 227 |
| 3778964 | 잡담 | 해외콘은 아미밤 픽업 다 열려? 3 | 19:39 | 94 |
| 3778963 | 스퀘어 | 지민이 넘 예쁜 사진 봐줘 7 | 19:38 | 189 |
| 3778962 | 잡담 | 생생정보통에 애들 나왔다 ㅋㅋ | 19:36 | 238 |
| 3778961 | 잡담 | 부직샵 일직샵 기차 20 | 19:24 | 377 |
| 3778960 | 잡담 | 지미니 넘 이쁘다 13 | 18:49 | 485 |
| 3778959 | 잡담 | 지민이 더워서 약간 정신잃은거 아니냐고 ㅋㅋ 15 | 18:32 | 780 |
| 3778958 | 스퀘어 | 슬스님 발코니 지민 고화질 21 | 18:29 | 540 |
| 3778957 | 스퀘어 | 딥 매거진 장발의 테리우스 지민 왕자님 퇴근길 직캠 8 | 18:22 | 3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