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진이 이거 알로모자 저번에 손민수 했거든??? https://theqoo.net/bts/4254071418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735 예뻐 모자는 진짜예쁜데 모자 깊이가 좀 얕다고해야하나??그래서 쓰면 폭 감기는느낌은 없는거같아 그래서 내가쓰면 머리통에 모자 올려놓은 모양새가 되버림아저씨들이 쓰는거같은느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