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뻐 모자는 진짜예쁜데 모자 깊이가 좀 얕다고해야하나??
그래서 쓰면 폭 감기는느낌은 없는거같아
그래서 내가쓰면 머리통에 모자 올려놓은 모양새가 되버림
아저씨들이 쓰는거같은느낌ㅋㅋㅋ

그래서 쓰면 폭 감기는느낌은 없는거같아
그래서 내가쓰면 머리통에 모자 올려놓은 모양새가 되버림
아저씨들이 쓰는거같은느낌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0 | 06.19 | 54,9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7,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759 | 잡담 | 이 영상 개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 | 14:49 | 17 |
| 3778758 | 잡담 | 613 멀티뷰 구매한 대지들 많니? 6 | 14:35 | 111 |
| 3778757 | 스퀘어 | 롤링스톤지 프랑스 인스타그램 애들 표지 11 | 14:17 | 571 |
| 3778756 | 잡담 | 우리동네 당근은 내가 다 신고로 조져놨는데 6 | 13:49 | 455 |
| 3778755 | 잡담 | 하이브 정국이 세븐 30억 기사 왜 안내? 24 | 13:48 | 678 |
| 3778754 | 잡담 | 소년단 없는 한국이라니.... 3 | 13:36 | 159 |
| 3778753 | 잡담 | 석지니 이날도 존나 좋다ㅠㅠ 5 | 13:34 | 304 |
| 3778752 | 잡담 | BTS 뷔-진 '잘생긴 사람 반가워' 11 | 13:32 | 649 |
| 3778751 | 잡담 | ㅇㅂㅌ 미안한데 소보원 글 넣는거 도움 좀 ㅠㅠㅠ 6 | 13:21 | 265 |
| 3778750 | 잡담 | 김석진 왤케 귀엽지ㅋㅋㅋ 4 | 13:14 | 377 |
| 3778749 | 잡담 | 흑발에 짧머 윤기가 너무 좋다.. 4 | 13:03 | 184 |
| 3778748 | 잡담 | 김태형 솔직하게 말해라 6 | 13:03 | 605 |
| 3778747 | 잡담 | 투표 끝났다 9 | 13:00 | 475 |
| 3778746 | 잡담 | 투표격차 갑자기 줄었어 6 | 12:59 | 427 |
| 3778745 | 잡담 | 당근 신고하고 있니? 3 | 12:52 | 223 |
| 3778744 | 잡담 | 아빠......... 20 | 12:51 | 1,091 |
| 3778743 | 잡담 | 투표 10분 남음 3 | 12:50 | 128 |
| 3778742 | 잡담 | 정국이 눈은 어쩜 저리 맑지 5 | 12:37 | 320 |
| 3778741 | 잡담 | 태형시🐯🐻💜 1 | 12:32 | 16 |
| 3778740 | 잡담 | 태형시💚💜 1 | 12:31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