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한정 아미밤 키링이랑 마그넷 우산들고 있어 ㅋㅋㅋ https://theqoo.net/bts/4253498101 무명의 더쿠 | 20:17 | 조회 수 687 부산때는 갈매기 얹어져 있더니 영국이라고 우산 쥐어줬어 ㅋㅋㅋ 모자랑 모노클도 깨알이네 https://x.com/hemabangtanarmy/status/2068986981732765699?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