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음이 구슬프게 들린다 ost같고
onair 난 스윔 반주가 좋더라 그래서 인스트루멘털도 많이 들어
6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8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7,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914913 | 잡담 | 호비랑 지민이 한식당에서 같이 밥 먹었나보다 | 10:21 | 135 |
| 2914912 | 잡담 | 파우치로 리폼했어 5 | 10:14 | 157 |
| 2914911 | 잡담 | 🐣✨지민시✨🐣 3 | 10:13 | 14 |
| 2914910 | 잡담 | 혹시 CKJK 품절 풀릴 때 있어? 6 | 10:10 | 103 |
| 2914909 | 잡담 | 아 태형이 인스타에 그 봄나물이 ㅇㅌㄴㄱㄷ 거기얐구낰ㅋㅋㅋㅋㅋ 1 | 10:01 | 243 |
| 2914908 | 잡담 | 아니 태형이 정국이 이사진 스페인 도착하고나서인줄알았는데 아니네??? 9 | 09:38 | 755 |
| 2914907 | 잡담 | 마드리드 티켓 리셀 돼? 11 | 09:18 | 437 |
| 2914906 | 잡담 | 석진이 이 짤 너무조타 8 | 09:14 | 266 |
| 2914905 | 잡담 | 💜🧡💚 사랑하는 정국시💚🧡💜 1 | 09:04 | 6 |
| 2914904 | 잡담 | 💕💞💓정국시💕💞💓 1 | 09:02 | 10 |
| 2914903 | 잡담 | 🌸🌸정국시 🌸🌸 1 | 09:02 | 9 |
| 2914902 | 잡담 | 사랑하는 정국시💗💘❤️🍃🌿🫑🍀💜🌳🍋🍑🌻🌸🌼 1 | 09:01 | 9 |
| 2914901 | 잡담 | 🎀🎀잘생긴게최고다정국시 🎀🎀 1 | 09:01 | 8 |
| 2914900 | 잡담 | 정국시🍇🍒🍓🍑 1 | 09:01 | 7 |
| 2914899 | 잡담 | 정국시💜 1 | 09:01 | 7 |
| 2914898 | 잡담 | 정국시🥰🥰🥰 1 | 09:01 | 8 |
| 2914897 | 잡담 | 정구기시 🐰💜 1 | 09:01 | 9 |
| 2914896 | 잡담 | 🥰🐰정국시🥰🐰 1 | 09:01 | 9 |
| 2914895 | 잡담 | 정국시💖🩷 1 | 09:01 | 11 |
| 2914894 | 잡담 | 💜🤍💜🤍토널평사정국시💜🤍💜🤍 1 | 09:01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