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음사 걸로 전에 읽었는데 변신은 새롭고 신박했지만 다른 작품은 다 난해했고 제목 봐도 기억 안나는 것도 있을 정도임ㅠㅠㅠㅠ
나한테는 어렵고 난해했는데 카프카 팬인 친구는 그게 카프카야 ㅇㅇ 이래서 걍 책도 다 읽고 중고로 팔았거든
근데 먼클에 변신+단식광대(이건 민음사에 없었던듯) 있던데 이번에 사보고 다시 읽을까 말까?
나한테는 어렵고 난해했는데 카프카 팬인 친구는 그게 카프카야 ㅇㅇ 이래서 걍 책도 다 읽고 중고로 팔았거든
근데 먼클에 변신+단식광대(이건 민음사에 없었던듯) 있던데 이번에 사보고 다시 읽을까 말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