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주변 하나같이 후기가 "..우리 평소 뛰던 오프에 비하면 너무 인권보장인데? 안힘든데????👀" 인게 너무 웃픔그간 어떤 대접을 받으며 살아온거냐 케이팝하는 독서인들 화익딩화익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