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밌었어
올해 처음으로 앉은자리에서 다 읽었음 !!!
큰 목차 3개마다 플레이리스트 주는데 그게 찰떡으로 잘어울렸어
내용도 괴담집처럼 으스스하면서 생각할 만한 것도 있었어 !!!
추천 !!!!!
바이럴일시책그만읽음
올해 처음으로 앉은자리에서 다 읽었음 !!!
큰 목차 3개마다 플레이리스트 주는데 그게 찰떡으로 잘어울렸어
내용도 괴담집처럼 으스스하면서 생각할 만한 것도 있었어 !!!
추천 !!!!!
바이럴일시책그만읽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