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문학동네 부스 갔는데 사람이 너어어무 많아서 책을 보기보단 걍 옆으로 무조건 이동해줘야할거같은거야ㅠㅠ 그래서 걍 마감직전에 결제 고민할때 다시 오려고 생각했는데 까먹음…. 하…. 프랑켄슈타인 사고싶았는데..
잡담 도서전갔는데 먼클 못산거 너무 아쉬움….
32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간에 문학동네 부스 갔는데 사람이 너어어무 많아서 책을 보기보단 걍 옆으로 무조건 이동해줘야할거같은거야ㅠㅠ 그래서 걍 마감직전에 결제 고민할때 다시 오려고 생각했는데 까먹음…. 하…. 프랑켄슈타인 사고싶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