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거 까먹어서 못했는데 매짐 떴는데 내일이나 모레 당일 오전 12시에 땡하고 하면 되려나? 주말엔 사람 겁나 많을거 갈긴 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작년에는 책도 사고 체험도 했는데 이번엔 책은 ㄱㅊ았는데 체험들이 진짜 줄길더라
- 13:35
- 조회 49
- 잡담
-
- 도서전에서 자제해서 10만원 썼는데 생각해보니 컬쳐패스 1만원 이번주까지 만료라.. 또 쓰고싶어
- 13:10
- 조회 52
- 잡담
-
- 사놓고 묵혀뒀던 코스모스를 드디어 시작해본다..!!!
- 13:09
- 조회 31
- 잡담
-
- 밀리의 서재 뷰어 너무 구리다....
- 12:51
- 조회 126
- 잡담
-
- 원룸 자취덬들아
- 12:47
- 조회 167
- 잡담
-
- 시녀이야기 다 읽었어 ㅅㅍ
- 12:43
- 조회 98
- 잡담
-
- 도서전 안가려다 오늘 코엑스 출장가서 당일티켓 구했는데
- 12:37
- 조회 294
- 잡담
-
- 작년에도 올해도 인벤타리오 갔다가 질려서 도서전 못간 사람이 됨
- 12:17
- 조회 182
- 잡담
-
- 오닉스 고6 샀는데 바보같지만 뭐 좀 물어볼게ㅠ 밀리의서재랑 동기화? 그런건 안돼?
- 12:04
- 조회 142
- 잡담
-
- 목적 달성 후 쿨귀가
- 11:55
- 조회 154
- 잡담
-
- 어제 책갈피 하나 사러갔다가 옆에서 쌈나는거 봄
- 11:53
- 조회 497
- 잡담
-
- 민음사는 코엑스 에이홀을 단독으로 빌려서 행사를 해야됨
- 11:44
- 조회 501
- 잡담
-
- 도서전 주말 당일권 예매 빡세려나
- 11:43
- 조회 47
- 잡담
-
- 위즈덤하우스는 뭔 책갈피 줄이 더 길엌ㅋㅋㅋㅋㅋㅋ
- 11:41
- 조회 278
- 잡담
-
- 민음사 결제줄이 b홀까지 가는데 그것때문에 통행도 불편할뿐더러 다른 부스 보러간 사람들한테도 영향 미침
- 11:29
- 조회 334
- 잡담
-
- 시가 생각보다 진짜 매력적이다
- 11:28
- 조회 118
- 잡담
-
- 도서전 초대권 줄은 따로 써야 해?
- 11:23
- 조회 208
- 잡담
-
- 어제 도서전 부스들 돌아다니면서 굿즈 보고 느낀건데 지구야미안해 수준의 굿즈들도 많았음
- 11:10
- 조회 234
- 잡담
-
- 나 어제 난생 처음으로 도서전 참가해봤는데 갔다와서 오늘 아침까지 기절함
- 11:03
- 조회 422
- 잡담
-
- 도서전 당일티켓 매진이네 ㅠㅠ 현장판매 하는지 아는덬??
- 11:01
- 조회 2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