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최소 부스를 2개를 잡아서 운영을 하던가
사람들이 미친듯이 많아서 몰리는데 결제줄도 미친듯이 길어서 줄을 세워야하는데 부스가 한가운데 있으니까
다른 부스 방해 안되게 끊어서 줄서고 이러니 최대한 직원들이 통제는 하는데 하도 혼잡하니까 막 끊긴줄 중간에 멋대로 서는 경우 많았음
그 결제줄이 늘어지니 통행에 엄청 방해됨ㅠ
그냥 구석으로 몰아놔서 벽쪽으로 결제줄을 세워두는게 더 깔끔해 보여
그거랑 가챠도 줄이 별도니까 오전에는 결제줄 지옥+가챠줄 지옥+부스 내부 지옥 3중 지옥이라 사람 엉키고 난리남
직원들이 거의 다 결제랑 줄세우는데에 동원이 되니까 부스 내부가 진짜 개판이야
명작 노트코너에 사람이 몰리는데 들어가고 나오고가 통제가 안돼니 사람이 나오지도 못하고 들어가지도 못하고 사고나겠더라고
근데 직원들이 하나같이 다 엄청 고생하고 영혼 나가는게 보임ㅠㅠㅠㅋㅋㅋㅋㅋ
내년에 보완 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