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턴 평일에 시간내기 힘들 거 같은데 내일 도서전 가볼까....? https://theqoo.net/book/425704669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85 여태 한번도 안가봤거든 ㅋㅋㅋㅋ 유일하게 좀 사고싶다 했던게 먼슬리클래식 작년 책들인데 이것도 인터넷 주문 된다길래 ㅋㅋㅋㅋ 나름 책 읽는거 좋아하고 시간도 많은데 함 가볼까 싶다가도.. 사람 많으면 기빨림 + 지방러 이슈로 고민 중이야 ㅋㅋㅋㅋ 어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