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도서방 왔다가 먼클붐으로 과소비 하고왔오 ㅋㅋㅋ 올해부터 모으고있어서 사실 작년도 책 아쉽지만 포기했었는데 12권 민첩하게 주문했어 예상치못한 소비라 거지가 되었지만 너무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