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사러온 사람들이 책도 한두권 집어가야 진정한 호객이지...그리고 나도 싸게사고싶음 뭔가 티켓값내고 가서 책사는데 뽕을 못뽑는 기분
잡담 난 도서전에서 굿즈파는거야 비독서인구 호객용으로 좋다고 생각하는데 도서할인율 별로인건 좀 불만이야
42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굿즈사러온 사람들이 책도 한두권 집어가야 진정한 호객이지...그리고 나도 싸게사고싶음 뭔가 티켓값내고 가서 책사는데 뽕을 못뽑는 기분